Keep it simple, Stupid !!!
블로그 메뉴
홈
태그
미디어로그
위치로그
방명록
블로그 아이디
스펜서.
검색결과 리스트
글
OpenGL Perspective 함수
Grphics
2009. 4. 20. 00:57
설정
,
트랙백
댓글
glFrustum( GLdouble left, GLdouble right, GLdouble bottom, GLdouble top, GLdouble near, GLdouble far ); gluPerspective( GLdouble fovy, GLdouble aspect, GLdouble zNear, GLdouble zFar );
두 함수는 같은 역할을 하는데 입력받는 인자의 모양이 틀리다. glFrustum 함수로 gluPerspective 함수를 구현다려면 다음과 같이 해야한다.
void SetPerspective(float fovY, float aspect, float zNear, float zFar) { float m_fPersHeight = tan((float)(fovY/2.0f)/180.0f*3.14159f) * zNear; float m_fPersWidth = m_fPersHeight * aspect; float m_fPersNear = zNear; float m_fPersFar = zFar; glMatrixMode(GL_PROJECTION); glLoadIdentity(); glFrustum(-m_fPersWidth, m_fPersWidth, -m_fPersHeight, m_fPersHeight, m_fPersNear, m_fPersFar); }
공유하기
게시글 관리
Keep it simple, Stupid !!!
posted by
스펜서.
CATEGORY
분류 전체보기
(48)
나는 ?!
(1)
끄적끄적
(16)
Health - Everything
(7)
Grphics
(8)
User Experience
(6)
Linux
(1)
Database
(1)
Web
(6)
Source Code
(5)
Knowhow
(1)
TAG
모질라
Wii
IRLED
남자와 여자
Javasript
최소자승법
일기
추세선
OpenGL
Ubiquity
FTIR
PInvokeStackImbalance
PhysX
다이어트
물리엔진
DllImportAttribute
nvidia
최소제곱법
표준
dll
mysql 백업
개발
텍스쳐매핑
Tabletop
Tab Controls
다이어트일기
jquery
텍스쳐좌표
반사지
XHTML/CSS
RECENT POSTS
RECENT COMMENT
NOTICE
블로그 이사 완료
MY LINK
Rising 炫 - 이글루스.
NUI Group.
Melody of My heart...
nVidia Developer.
Rising 炫.
ARCHIVE
calendar
«
2025.5
»
일
월
화
수
목
금
토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검색
COUNTER
Total :
|
Today :
tistory
티스토리툴바
RECENT COMMENT